해상 운송 회사 고용에 대해 생각하고 계십니까? 화물 운송 회사에 물어볼 7가지 질문

미국 또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상품을 수입하거나 수출하는 회사가 있는 경우 어떤 유형의 국제 배송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량의 품목을 해외로 드물게 발송하는 경우 항공 운송이 가장 실행 가능한 옵션일 수 있지만 대량의 상품을 수입 또는 수출하거나 매우 정기적인 선적을 수행하는 경우에는 더 많은 품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유형의 운송 – 일반적으로 회사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해상 운송으로 전환합니다.

상품을 수입하거나 수출할 때 해상 운송은 화물을 전 세계로 운송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해상으로 운송하는 경우 수입 또는 수출하는 상품은 운송하는 품목의 유형에 따라 선적 컨테이너 또는 팔레트, 드럼 또는 냉장 컨테이너로 운송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벌크 화물을 운송하는 특수 해상 운송업체가 있으며 운송하는 상품의 양에 따라 20피트 및 40피트 컨테이너를 비롯한 다양한 크기의 선적 컨테이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류, 보석, 미술품, 골동품, 가구, 전자 제품, 자동차 부품, 커피 원두 또는 안정적인 온도가 필요한 식품 배송에 관심이 있더라도 경험 화물 운송 회사는 상품을 포장 및 고정하고 효과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원하는 출발지에서 지정된 최종 목적지까지 화물을 운송합니다.

수입 또는 수출 사업을 도와줄 전문 화물 운송 대행사를 고용하기 타오바오직구 전에 운송 대행사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여 좋은 선택을 하십시오. 다음은 신뢰할 수 있는 화물 운송업체를 찾는 동안 물어봐야 할 7가지 질문입니다.

보증금 및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까? 당신이 일하는 화물 운송 회사가 보세 및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미국 연방해사위원회(FMC)의 허가를 받았습니까? 미국 화물 운송 회사를 고용하는 경우 해당 회사가 미국 FMC의 허가를 받았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국제 관세 규정과 수출입 절차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계십니까?
내용물이 온전한 상태로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배송 컨테이너를 포장, 적재 및 고정한 경험이 있습니까?
도어 투 도어 픽업 및 화물 배송을 제공합니까?
귀사에 화물 배송 상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화물 추적 도구가 있습니까?
내가 원하는 최종 목적지까지의 배송비를 무료로 추정할 수 있는 화물 운송 견적 도구를 제공합니까?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해상 운송 회사는 다년간의 성공적인 화물 운송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영국으로 또는 유럽으로, 중국에서 캐나다로, 호주에서 네덜란드로 또는 전 세계 어느 곳으로 배송하든, 저렴하고 안정적인 국제 배송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위의 질문을 사용하여 평가하고 비교하십시오. 해상 운송 기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